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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TO-FACE MARKETING EXPERTS

많은 조직에서는 마케팅 및 판촉 전략 및 전술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통신 분야에서도 이러한 구매자 중
하나는 구매자에게 보다 잠재적인 구매자에게 생생한 경험을 제공하는 Face-to-Face 마케팅 방식입니다.
고객에게 대면마케팅을 통해 제품이나 브랜드를 소개, 광고, 판매 및 활성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Why Face-to-Face?

CAMPAIGNS FOR OUR CLIENTS

대면판매는 시장 점유율과 수익을 높이고, 고객을 적절한 고객층과 연결하고 브랜드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판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시장을 분석합니다.
  • 고객의 요구를 이해함으로써 강한 고객관계를 구축합니다.
  • 고객의 비즈니스와 브랜드에 대해 배우고 전문가가 됩니다.
  • 통신, 유료 TV, 광대역, 보험, 소비재, 운송, 금융 서비스, 기술 및 기금 모금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ADMINISTRATION & REPORTING

타겟이 분명한 캠페인을 제공하는 전문가로서 대량의 고품질 고객확보를 보장합니다.

  • 고객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를 평가하기 위한 테스트 판매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 달성 가능한 계획을 갖고, 타겟 고객이 있는 위치를 찾고 분석합니다.
  • 고객을 위해 피치카드, 브로셔, 전단지 및 포스터와 같은 판매용 자료를 개발합니다.
  • 데일리 성과분석을 통해 직원들의 퍼포먼스를 리뷰하고 개선합니다.

TRAINING & COMPLIANCE

모든 시장에서 모든 현지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합니다.

  • 함께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교육을 실시합니다.
  • 구매 및 지불을 확인하는 전담 고객 서비스 팀을 운영합니다.
  • 독립적인 인력은 산업 규정 및 실무 규범에 대한 교육을 완전히 받습니다.
  • 법률 및 규정 준수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는 법률 전문가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