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er

Why Nice Group?

행복의 가치를 알고 느낄 수 있는 리더가 성공합니다.
직원들의 ‘Happy Leadership’을 키우는 회사

과연 높은 연봉과 풍부한 복지혜택과 사내 문화만으로 직원들의 업무 능률이 올라갈까?
상하 구분 없이 직원 개개인간의 ‘Open Communication’ 과 ‘Respect Leadership’ 이 행복하고 건강한 기업입니다.
일과 삶에 대한 태도는 다르지 않습니다. 인간의 최상위 가치인 ‘행복’ 이라는 근원적인 부분을 해결해 주는 회사라면?

나이스 그룹은 인간 관점의 다양성을 캐치하고 ‘직원들의 행복지수와 주체의식을 높이기 위한 열린 소통’에 집중해 왔습니다.
자신의 삶에 매 순간 책임지면서도 협업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개개인의 창조성과 리더십을 지켜주고
존중하는 환경 조성이 건강한 외부적 결과로 이어진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차별화된 인재 채용

단순 스펙 쌓기에 치중해온 사람이 아닌 목표의식을 갖고 개인과 조직, 사회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기꺼이 헌신할 수 있는 준비가 된 사람인지 인성과 성향을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합니다.

넘버원 DNA

항상 우수한 퍼포먼스를 내는 위닝 멘탈리티가 장착된 직원들이 서로를 더 높은 곳을 향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고
목표의식의 기준을 조금 더 높게 잡아주는 문화가 스며들어 있습니다.

응원과 격려의 문화

매일 아침 벨공세션 이라는 행사를 통해 지난주 그리고 어제의 성과에 대하여 칭찬, 격려, 하이파이브 하여
다시 오늘과 이번주의 다짐을 모두가 함께 해주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인원들을 별도로 선발하여 1:1 멘토링, 원온원 컨설팅을 통해 실질적인 적응과 도약을 도와줍니다.

모두가 자기 삶의 리더

모두가 ‘리더’로 불리는 만큼 서로 존중하며 모두가 협업 마인드로 임하고 있습니다.
내 팀, 네 팀, 중요한 일, 사소한 일 등의 구분 없이 융합의 감각을 발휘하며 멀티플하게 일하는 리더들이 많습니다.

다양한 직원복지 컴페티션

재충전의 기회는 동기부여 향상에 좋은 영향을 줍니다.
고급 리조트 휴양 및 세미나 참석이 가능한 해외연수, 썸머 컴페티션, 보너스 등 직원 개개인별 보상과 "즐거운 업무환경이 지속될 수 있는
동기부여 요소들이 상당히 많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연말시상식

매년 연말 한 해를 돌이켜보며 성과를 푸짐하게 보상해 주는 연말 시상식과 파티를 시행하고 있으며,
내년의 목표를 공유하는 뜻 깊은 행사를 진행합니다.

나이스 그룹의 강정민 대표는
"행복한 리더는 일과 삶 구분 없이 매 순간에 몰입할 줄 안다.
직원들이 실시간 삶의 균형을 잡으며 일에서도 삶에서도
건강한 리더십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기업문화를 꾸준히 만들어 나갈 것이다." 라고 전하셨습니다.